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불평. 불만 할꺼면 오지마세요.

작성자 : kakao249작성일 : 2023-02-20 02:54:54조회 : 12507

외부음식 반입 금지로 인해 불평. 불만 이신 분들 많습니다.
그런데 365일 중 영업 일수는 20일에 불과합니다. 
그런 기간에 입점한 업체들이 영업할 수 있게 구단측에서
이정도는 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은 해보셨나요?? 

솔직히 투덜대는거 보면 한심스럽습니다. 
글로는 ' 외부음식 반입금지 이해 한다 ' 라고 적었지만
정작 읽어보면 죄다 외부 음식 반입 금지에 대해 불평. 불만만 하고 있습니다. 

물론 구단측에서도 좀 더 여유를 두면서 천천히 외부음식 반입 금지를 알렸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래도 구단 입장에선 팬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안 보이나요?? 

구단도 이번이 처음이고 K리그 구단 중 최초로 시도하는 것인데 당연히 구단 입장에선 모든 것이 미흡할 수도 있죠 
그걸 감안하고 그걸 생각해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말로는 팬이라면서 하는 짓을 보면 동네 양아치랑 다를게 없습니다. 

다른 팬들도 부럽다 좋겠다 기대된다 라는 반응인데 명색이 팬이라는 사람들은 못 잡아서 먹어서 안달났으니 얼마나 구단 입장에선 기가 빠지겠습니까?? 

구단이 욕 먹고 싶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나름 이것저것 시도하는건데 그걸 못 참고 경기장 안 갈꺼다 라는 둥 팬 그만 둘꺼다 라는 둥 협박하고 갑질을 하고 있으니...

그럴려고 팬을 하시는거라면 당장 그만두셔도 됩니다. 
제발 어디가서 울산현대 팬이라고 하면서 선수들 얼굴에 먹칠 하지말고 지금 당장 그만두세요. 

일단 올해 시행하는 정책이 대부분 처음이면 구단을 믿고 기다려 주는 것도 팬이 할 일입니다. 그러다 문제가 생기고 아니다 싶을때 그때서야 항의를 해도 늦지 않습니다. 

김광국 단장님이 오시고 나서 울산현대를 보면 조금씩 조금씩 더디지만 발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과거 울산현대에서 지금의 울산현대로 만든것도 어떻게 보면 단장님이십니다. 

그런데 그런 사실을 고작 외부음식 반입 금지 했다고 불평. 불만인 사람들이 알까요? 그 사람들은 울산현대를 언제 부터 제대로 보기 시작했나요?? 

과거에 어떤 모습이었는지는 관심도 없으면서 고작 지금 조금 다르다고 불평. 불만인 사람들도 있지 않으신가요? 

진짜 팬이라면 구단이 처음 하는 일엔 응원하고 잘못했을때 혼내는게 팬입니다. 

' 경기장 가지 말자, 팬 그만둔다 ' 이런 말은 그저 갑질하고 싶어 안달난 사람들이 하는짓입니다
 

댓글

기본이미지

2등급 김세환(hwan5247)2023.03.0608:27: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알겠습니다

기본이미지

1등급 김성국(kimsk2wl)2023.02.2023:23:31

몇백명오는게 아니고 최소2만명이상은 구장에 갈껀데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까?? 말도 안되는 꼰대말하시네

기본이미지

5등급 홍창선(mellowwind)2023.02.2015:41:03

강한불만의 감정을 표현할 때 한국말이 그런식으로 말하지 않나요?
"너랑 헤어질꺼야.
너랑 이제 가지 않을거야.
이제 가지 않을거야."
드라마에서 영화에서 책에서 부부싸움할 때 이런 말하지 않나요?
한국어 특성인데요.
이런 말하면 동네양아치라는 말은 처음 듣네요.
당신도 제목에 "오지 마세요" 라고 똑같이 말했잖아요. 그게 양아치 말 같애요?
한국어 공부 좀 하세요.

기본이미지

3등급 박용훈(adidas919)2023.02.2014:29:02

양적고 맛없고 비싼 닭강정 사려고 애들 손잡고 날더울때 줄이길어 서있으면 많이힘들어요..

기본이미지

4등급 장재혁(addiojang)2023.02.2010:03:35

한마디로 난 오래된 찐팬인데 이제 갓 유입된 아가들이 불평불만 많이 가지는 것이 같잖고 가소롭다 이거네요?
이게 무슨 단장이 바뀌고 이런 걸 글로 거론 할 정도로 난 울산현대에 대해 너희들 보다 유식해 퍼포먼스를 보일 주제인가요?
사람들은 편리함과 최고의 즐거움을 추구 합니다. 어딜가나 먹거리는 필수고 무엇을 하든 가장 즐거운 부분임에도
그것을 제한하는 것에 대한 항의는 경기장에서 물만 마시는 제가 봐도 상당한 규제이고 불필요하게 느껴지는데요?
실제로 가족이나 연인들은 자기들이 선호하는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구입해서 즐기고 싶겠죠 그런데 울산현대 매점에서
그 모든 제품들을 다 구비가 가능합니까? 먹거리에 대한 알레르기성 질환이 많은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인스턴트에 대한 거부감
으로 집에서 준비해서 오는 가족들도 있을겁니다. 다양성을 존중을 해줘야죠 안그래요?
그런 사람들은 무엇을 먹어야 합니까? 생각을 좀 해보세요.
그리고 그 좁은 매장에 사람들이 줄서서 먹거리를 구입하고 싶습니까?
제가 봤을때 현대구단의 매출 올리기이지 팬들을 위한 편리성에 대해서는 생각을 안한 것 같습니다.
님이 좋아하시는 단장님이 왜 그랬는지는 생각하면 열번생각해도 이윤창출일겁니다. 입점계약이 어떻든간에 사업주의
요청도 있었을테고요.
제일 어이가 없는 건 사람들이 협박, 갑질을 한다? 누가 갑이고 을입니까?
여기 글쓰는 사람들은 글로 하소연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갑도 있나요? 갑이 하소연 하는거 봤습니까?
울산구단은 팬들을 늘릴려면 제한을 둘 것이 아니라 풀어줘야죠. 저는 음식제한을 팬들의 생각을 전혀 반영하지 못한
구단 운영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화가 나서 온다, 안온다 하는 것도 자유입니다. 비판하면 글 쓰지말라는 것도 웃기네요
구단에 애정이 없으면 그런 글도 쓰지 않습니다. 무플로 끝내고 말죠. 작성자님의 생각도 존중하지만 남의 쓴 글에 이래라
저래라 글을 작심하고 올린게 가소로와서 한마디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