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홈에서 홈팬이 홈팬 좌석에서 원정팬에게 모욕을 당하네여?

작성자 : hongpyo77작성일 : 2022-09-12 01:09:09조회 : 15904

방금 울티에 글쓰고 여기도 씁니다.

저 진짜 글쓰기 귀찮아서 안하는데.. 가족들이랑 카즈미 텐트석 예매해서 재밌게 걍 잘 보고있었습니다.

근데 원정팬 가족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뻔뻔히 자리잡고 응원하고 골넣으​​​​​니 셀러브레이션 하고 난리치는데 누구도 제재를 안하네요.

역전골 먹히고도 난리나길래

티내지말고 걍 매너있게 보다가세요 라고 했다가

적반하장으로 그쪽에서 더 소리치고 뭔데 이래라저래라 하냐 조롱하고 반말 찍찍 하면서 저보고 또라이라고 하네요?ㅋㅋ  

엄연히 홈팀 점유 좌석 아닙니까? 제가 왜 이런 조롱을 당해야 하나요? 

애초에 입장시에 걸러냈거나 주변에 알바생 말고 정식 시큐들이 배치되어 있었다면 이런일 없었을거 같은데..

가족끼리 재밌는 추억 만들러 갔다가 아주 기분을 잡쳐서 글까지 씁니다.

카즈미 텐트석 나름 특별석인데 이렇게 관리되어서는 안될거 같습니다.

원정팬들 실랑이 붙은 가족 뿐만 아니라 한팀 더 있었고 주변에 입장 게이트, 매점도 없고..
 

댓글

기본이미지

3등급 천성호(cjstjdgh124)2022.09.1211:58:03

울산 프런트는 이런 사태에 꼭 사고가 크게 나고 나서야 고칠껍니까!!!!
그 많은 스텝들은 도대체 경기장에서 뭐합니까???!! 안그래도 동해안더비라는 민감하고 예민한 응원 열기에 이런 상황이 나중에 폭력 사태로 번질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홈하고 원정석을 따로 구분하는건데!!!!
진짜 프런트들 당근마켓이나 푸른파도 같이 미디어 마케팅만 하지말고 제발 내부를 좀 더 돌아봐주세요!!!! 안그래도 어제 경기 끝나고 경기장 나갈 때 협소한 출입구 때문에 차가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해서 짜증나 죽겠는데

작성자이미지

14등급 천빛찬(daiwa7717)2022.09.1207:11:29

저도 예전에 좌석에 앉아있는데 강원 팬이 홈 팬 좌석으로 와서 두 명이서 강원 응원하면서 놀더군요 그래서 건의를 했었던걸로 아는데 아직도 조치가 없나 보네요